지난 목회의 시간 가운데 수십번 정도의 베스트 초대일의 시간을 갖았습니다. 목사 안수를 받고 고향 교회에 담임목사로 부임을 해서 베스트 초대일을 처음 시작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항상 그 한주간동안 특별새벽기도회를 갖고 전도 대상자들을 교회에 초대하였습니다. 그러나 담임목사로서 첫 번째 베스트 초대일을 기도하고 시작하면서 마음 가운데 두려움 반 기대 반이었습니다. 놀라웁게도 하나님께서 예비한 사람들을 기대 이상으로 많이 보내주었습니다….

『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1. 베스트 초대 주일: 오늘은 베스트 초대주일로 지키며 초대하신 분들에게는 선물과 꽃을 나누어 드리며 예배 후에는 교회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다같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2. 이번 주 성경문제 풀기: 이번 주간은 시148편 – 잠23장이 나갑니다. 문제지를 풀어서 본인 헌금함에 꽂아주시면 채점하여 나누어 드립니다.(분기에 1회 시상합니다) 3. 제자훈련: 양육반,…

지난 6개월의 시간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 느낌입니다. 특히 2022년 상반기에는 세기에 겪을 법한 중요한 사건 사고가 여럿 있었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더불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은 국제 사회를 너무도 위험하고 힘든 시기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인플레이션으로 높아진 물가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시기였습니다. 이렇게 외적으로 가중되는 고난으로 말미암아 삶의 질은 떨어지고 사람들의 멘탈은 점점 망가지고 있습니다….

『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1. 주일 점심: 교회 식당과 정원에서 목장별로 하겠습니다. – 섬김 담당 목장 : 풍성한 목장, 애찬기도 : 금건자 집사 2. 목장 모임: 주일 점심을 함께 하고 이어서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목장 모임지가 따로 나가지 않습니다. 오늘은 6월 26일 목장 베스트 초대일을 맞이하여 각 목장 별로…

얼마 전에 마친 프랑스 메이저 테니스 대회에서 올해 36세의 라파엘 나달 선수가 결국 우승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의 이번 대회 우승 예상에서 나달 선수는 좀 비껴갔습니다. 왜냐하면 발 부상도 있고 노장의 체력이 어렵다고 보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테니스 메이저대회는 다른 투어 대회와 달리 5세트를 해야 함으로 엄청난 체력 소모전을 갖아야 합니다. 이번에 나달 선수는 8강에서 현재 남자 테니스…

『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1. 주일 점심: 교회 식당과 정원에서 자유롭게 하겠습니다. 강의철, 안현진 집사님 가정에서 섬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섬김 담당 목장 : 하루 목장, 애찬기도 : 금동욱 집사 2. 이번 주 성경문제 풀기: 이번 주간은 시98편 – 시122편이 나갑니다. 문제지를 풀어서 본인 헌금함에 꽂아주시면 채점하여 나누어 드립니다.(분기에 1회 시상합니다) 3. 제자훈련: 양육반,…

『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1. 주일 점심 및 생일자 축하: 교회 식당과 정원에서 목장 별로 식사하겠습니다. – 섬김 담당 목장 : Sheep 목장, 애찬기도 : 박춘수 목사 2. 목장 모임: 오늘 주일 오후에 점심 식사 후에 각 목장 별로 모여서 갖도록 하겠습니다. 3. 이번 주 성경문제 풀기: 이번 주간은 시73편…

한 해의 반환점 6월입니다. 한 해 반환점에 설 때에 두 마음이 일어납니다. 지난 6개월 동안의 삶을 살면서 아쉬운 마음이 일어나기도 하고 남은 6개월의 삶을 기대하는 마음도 일어납니다. 대부분 그리스도인들은 잘 살고 싶은 기대감이 큽니다. 그러나 기대감이 클수록 아쉬움은 더 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요즘같이 힘들고 어려운 세상에서 지난 6개월 동안 잘 버티고 살아온 것을 보면 우리…

© 2023 Mahanaim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