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교회 모임 안내: – 주일예배 : 오늘은 주일 1부 예배(9시 30분 AM)는 대면예배, 2부 예배 (11시 30분 AM)예배는 대면 및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 새벽기도회 : 월-금까지 매일 새벽5시30분에 대면으로 드리고 단톡에 음성으로 올립니다. – 수요예배 : 수요일 저녁 8시30분에 온라인 예배를 위한 최소 인원…

예수님의 제자로 살기 위해서는 영적 기본기가 튼튼해야 합니다. 집의 기초가 튼튼할 때에 강한 바람이 불어도 집이 안전하듯이 신앙의 기본기가 튼튼하면 신앙 생활을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신앙의 기본기가 안된 경우에는 고난 앞에서 쉽게 무너지고 유혹의 도전 앞에서 쉽게 미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앙의 기본기가 튼튼하게 잘 세워기 위해서는 잘 훈련하여 단련되어야 합니다. 영적인 기본기가 잘된 주님의…

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교회 모임 안내: – 주일예배 : 오늘은 주일 1부 예배(9시 30분 AM)는 쉬고, 2부 예배 (11시 30분 AM)만 예배를 위한 제한 인원 및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 새벽기도회 : 월-금까지 아침 7시에 단톡에 음성으로 올립니다. – 수요예배 : 수요일 저녁 8시30분에 온라인 예배를 위한 최소…

설상가상이라는 한자어가 있습니다. 원래의 의미는 눈위에 서리가 덮인다는 뜻입니다. 안좋은 일이 엎친데 덮치는 일을 말하는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힘든 겨울을 보내는 가운데 이번에 겨울 폭풍이 미국을 덮쳤습니다. 이번에 찾아온 겨울 한파는 100여년 만에 찾아온 것이라고 합니다. 넓은 미국의 45개주에 눈이 내렸다고 합니다. 겨울도 영상으로 따뜻한 곳인 텍사스에는 비상사태를 선언했다고 합니다. 공장 가동이 멈추고 전기가 끓겨서 많은…

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교회 모임 안내: – 주일예배 : 오늘은 주일 1부 예배(9시 30분 AM)는 쉬고, 2부 예배 (11시 30분 AM)만 예배를 위한 제한 인원 및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 새벽기도회 : 월-금까지 매일 새벽5시30분에 대면으로 드리고 단톡에 음성으로 올립니다. – 수요예배 : 수요일 저녁 8시30분에 온라인 예배를…

미국에 살면서 매일 반복되는 습관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시간에 진한 향기의 커피를 마시는 습관입니다. 에스프레소 커피에 약간 뜨거운 물을 넣어서 순하게 마시면 무언가 속이 정화가 되는 느낌입니다. 커피의 따뜻한 향기가 온 몸에 전달되어지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공식처럼 화장실로 가게 됩니다. 이렇게 반복되는 미국에서의 새로운 아침의 커피 습관은 과거 한국에서 없었던 새로운 습관입니다. 중년기 이후에 새습관…

코로나바이러스 시대가 장기화되면서 홀로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교회의 공예배도 가정에서 홀로 드려야 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홀로 있어야 하는 기회가 많아질 때에 누군가에게는 그 시간이 불편한 시간이 되기도 하고 누군가에게는 자유의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리스도인들에게 홀로 있는 시간을 통해서 자신을 발견하고 하나님 안에서 바른 영성을 회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어야 합니다….

뉴욕마하나임선교교회에 처음 오신 새가족을 주님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교회 모임 안내: – 주일예배 : 오늘 주일 1부 예배(9시 30분 AM)는 대면예배, 주일 2부 (11시 30분 AM)예배는 눈폭풍 관계로 1부 온라인녹화 예배를 통해 드립니다. – 새벽기도회 : 월-금까지 매일 새벽5시30분에 대면으로 드리고 단톡에 음성으로 올립니다. – 수요예배 : 수요일 저녁 8시30분에 대면 예배…

© 2023 Mahanaim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