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지난 1년 동안 뉴욕마하나임선교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하나님 나라의 열매를 맺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특히 올해는 교회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함께 교회공동체가 50주년 기념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께 더욱 감사하는 한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주님이 세운 교회의 본질적인 사명은 주님의 몸으로서 주님의 제자로 세워져갈 때에 하나님께 영광이 됩니다. 50주년을 맞은 올 한해 우리 교회 가운데 가장 감사하는 것은 부족한 가운데서도 점점 주님의 제자로 세워져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우선 교회의 다음 세대의 변화를 보면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앞에 예배하는 것을 즐거워하고 순종하는 우리의 자녀들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앞에 나갈 때에 기쁨으로 전심으로 예배드리는 모습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교회 공동체 가운데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고 약한 자들을 섬기려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성경 말씀을 마음에 암송하면서 그 말씀대로 기도하는 자녀들의 모습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따라 마음에 소원함을 갖고 세상을 향해 도전하는 자녀들의 모습에 감사합니다.

다음, 교회 가운데 묵묵히 꾸준하게 믿음으로 주의 제자의 길을 걸어가는 성도들에게 감사합니다. 사시사철 새벽마다 기도와 말씀으로 주의 제자됨의 길을 걸어가는 성도들의 삶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매주간마다 힘들고 어려운 교회의 봉사의 자리에서 묵묵히 희생하면서 섬기는 성도들의 모습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교회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시간과 물질을 내주면서 헌신하는 성도들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인정과 칭찬을 바라보면서 매일의 일상의 삶을 몸을 쳐서 주님에게 순종하는 은혜의 성도들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교회 공동체가 더욱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봉사와 선교의 지경으로 도전하게 됨을 감사합니다. 우선 교회가 지역의 모든 사람들을 품고 봉사하고 빛과 소금의 교회의 사명을 다하려고 힘쓰는 섬김을 감사합니다. 더욱 열방을 품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선교의 사명을 위해서 기도하고 물질로 동참하고 함께 순종하는 교회로 점점 도전하게 됨을 감사합니다. 특히 한해동안 목장교회를 통해서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하고 물질로 돕고 또한 대그룹공동체를 통해서 선교사와 선교단체를 더욱 후원하며 이전보다 더욱 선교의 사명을 위해 도전하는 교회로 세워져감을 감사합니다.

한해동안 주의 몸된 교회공동체 가운데 더욱 주님의 제자로 변화되기를 사모하고 또 더욱 새롭게 변화되는 분들의 삶의 열매를 인하여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주의 교회공동체가 주님을 닮은 제자의 숫자가 더해지는 건강한 교회로 세워져가기를 소원합니다.

Category목회칼럼

© 2023 Mahanaim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