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추수감사절을 맞아 한해 동안 우리 교회 공동체 가운데 하나님이 베푸신 일들을 감사하게 됩니다. 다른 어떤 해보다도 힘든 시간 가운데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공동체 가운데 능력으로 일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올해 우리 눈으로 볼 수 있도록 가시적으로 능력으로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또한 우리의 눈으로 다 볼 수 없지만 크고 비밀한 일들을 행하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첫째, 영혼들이 더해지고 가정 가운데 새생명이 잉태되는 은혜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올해에 우리 교회 공동체 안에 주님이 사랑하시고 사용하시는 예비된 좋은 사람들이 더해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코로나시대에 귀한 새성도들을 만나게 하시고 함께 교회 공동체를 이루게 하신 것은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입니다. 또한 올해 교회 공동체 가운데 하나님께서 잉태의 은혜를 주셔서 두가정이 새로운 아기를 잉태하게 하셨습니다. 요즘 시대에 아기를 잉태하고 출산하는 것은 결코 자연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에게 생명처럼 소중하고 귀한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가운데 새성도들을 더하여 주시고 새생명을 잉태하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둘째, 교회의 핵심 일꾼들을 세울 수 있도록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10월 마지막 주일에 목사 안수와 안수 집사 및 권사 임직식을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특히 지난 1년동안 임직자들을 세우는 일을 위해서 함께 기도하고 함께 준비하였고 마침내 모든 임직식을 무사하게 잘 마쳤습니다. 무엇보다도 교회는 주님의 좋은 일꾼들이 팀웍을 잘 이룰 때에 건강한 교회를 세울 수 있습니다. 이민교회의 가장 큰 어려움은 진정한 주님의 일꾼들이 부족한 문제점입니다. 우리 교회적으로 먼저 겸손하게 교회를 섬기는 귀한 일꾼들을 세움으로 인해서 더욱 교회가 하나되어지고 건강하게 세워지는 기회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셋째, 하나님께서 교회의 가정 가운데 기도 응답의 좋은 열매들을 맺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올해 성도들의 가정 가운데 다양하게 좋은 일들이 많이 응답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기도하던 새집으로 이사하는 가정도 있었습니다. 새로운 직장에 취직되도록 하나님이 응답하셨습니다. 기도하던 대학교에 입학하도록 하나님이 응답하여 주었습니다. 도전하던 새일의 복을 갖도록 응답하여 주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응답하여 주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크고 놀라운 일들로 하나님께서 인도하시고 응답하신 풍성한 새 일의 역사를 바라볼 때에 하나님께 감사로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에게 십자가로 말미암은 구원의 은혜를 주신 것도 감사하지만 세상에서 풍성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더욱 감사할 수 있는 삶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