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 나눔지

1. Welcome ( 환영의 시간)/ Ice Breaking (얼음깨기)
– 당신이 요즘 가장 기뻐하는 일은 무엇입니까?

2. Worship ( 찬양의 시간 )
– 목장 별로 가장 부르고 싶은 찬양을 하십시오

3. Word ( 말씀의 시간 )
성경: 벧전2:1-10
제목: 성도의 성장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1) 오늘 설교 가운에 내가 가장 받은 은혜는 무엇입니까?
2) 신앙 성장의 가장 방해물은 죄입니다. 영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우선 죄를 버려야 합니다.
빛과 어둠이 공존할 수 없듯이 신앙과 죄는 절대 조금도 공존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죄에 대하여 단호한 태도로 “버리라”고 합니다. 본문에서는 악독,기만,외식, 시기, 비방하는 말을 버리라고 합니다. 이것들 중에서 당신의 삶에 영적 성장을 가로막는 죄가 있다면 서로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어떻게 버릴 수 있습니까?
3) 오늘 본문에서 말씀을 “순전하고 신령한 젖”으로 비유합니다.왜 말씀을 젖으로 비유했을까요? 젖은 생명줄입니다. 아기가 젖을 먹으면 생명을 얻지만 젖을 먹지 않으면 생명을 잃습니다.성도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말씀을 먹는 행위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성경말씀을 양식으로 먹는 적용을 위해서 어떤 도전을 구체적으로 하고 있습니까? 그것을 하면서 어떤 유익을 경험하고 있습니까?
4) 성도는 내가 누구인지 바로 알아야 합니다. 내 자신의 정체성을 잘 갖을 때에 잘 성장합니다. 내가 누구인지 알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관점에서가 아닌 하나님의 관점에서 나를 바로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나를 향하여 무엇이라고 하고 있습니까? 나는 이러한 나에 대한 하나님의 선언에 대해서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습니까?

4. Work ( 사역)
1) 목원들간의 기도제목에 대해서 서로 나누시기 바랍니다.
2) 목장에서 지원하는 대외 사역에 대해서 나누시기 바랍니다.
3) 교회 공동체 기도제목에 대해서 함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 2017년 뉴욕마하나님선교교회의 단기선교를 위해서
– 2017년 뉴욕마하나님선교교회의 제자훈련을 위해서
– 2017년 뉴욕마하나님선교교회의 교회학교,청년들의 부흥을 위해서

Category목장셀
Write a comment:

© 2023 Mahanaim Church All right reserved